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주행 사진./사진: 르노코리아 제공 |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을 위한 통신ㆍ서비스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월 20GB로 제한됐던 5G 데이터를 2025년부터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 대해 신차 구입 후 5년간 5G 데이터를 무상 지원하고 있다.
5G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언리미티드 뉴 이어 위시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출고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쿠폰은 전국 3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동승석에서도 이용 가능한 ‘오픈알(openR) 파노라마 스크린’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로 유튜브, OTT 서비스 등 각종 영상 콘텐츠를 주행 중에도 시청할 수 있다. 차량의 핫스팟 기능으로 무제한 5G 데이터를 다른 전자기기와 연결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설 연휴 장기 시승 기회도 마련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19일까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나 전국 전시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은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6박 7일간 차량을 체험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20일 개별 통보된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이달에는 4%대 이율의 정액불 할부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잔가보장율을 적용한 ‘스마트 유예 할부’ 상품도 제공한다. 36개월 기준으로 E-Tech 하이브리드는 월 20만원, 2.0 가솔린 터보는 월 18만원의 불입금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 유예 할부는 차량 가격의 일부를 만기 시점까지 상환 유예해 초기 납입 부담을 낮춘 상품이다.
아이코닉과 에스프리 알핀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보호 필름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