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부루비어컴퍼니, 맥주 효모 스파로 이색 경험 선보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26 13:18:43   폰트크기 변경      


제주의 맥주 효모 스파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고부루비어컴퍼니'가 주목받고 있다. 고부루비어컴퍼니 관계자는 “맥주 효모를 활용한 독특한 스파 서비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하며, 제주를 대표하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고부루비어컴퍼니의 비어 스파는 3층과 4층 펜션 공간에서 운영된다. 맥주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효모를 활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를 풀어주는 특별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맥주 효모는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고부루비어컴퍼니는 1층 양조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수제맥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제주락'과 '귤라임'이 있으며, 각각 제주만의 청정한 자연을 담아낸 맛과 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제주락은 제주도의 바다와 산을 떠올리게 하는 깔끔한 라거이고, 귤라임은 감귤의 상큼함을 더한 독특한 맥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고부루비어컴퍼니의 맥주는 독일 스파이델사의 설비를 활용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생산된다.

또한, 2층에는 멕시칸 푸드와 함께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이 운영되고 있다. 타코, 퀘사디아, 피자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맥주와 함께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배달 서비스도 제공되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고부루비어컴퍼니는 맥주 제조와 힐링 서비스를 결합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비어 스파는 단순한 스파 서비스를 넘어, 제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는 장소가 되고자 한다"며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진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