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월 ‘포인트 플랜’ 추가적립 이벤트
9일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신용 및 체크카드,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월맞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주유(SK에너지, GS칼텍스, S-OIL), 당 충전(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와플대학) 등 ‘에너지 충전 영역’ 대상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명동상인연합회와 함께 지역사회 소상공인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9일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8일 명동상인연합회와 함께 지역사회 소상공인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보탬이 되고자 진행하는 이번 봉사활동은 그룹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소상공인 맞춤형 행복상자 만들기’와 ‘거리 환경정비 줍깅’ 으로 진행됐다.
◆신한금융그룹, 취약계층 겨울철 의식주 지원 봉사활동 실시
9일 신한금융그룹은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서 그룹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캠페인인 ‘솔선수범 릴레이’의 네 번째 사업인 ‘취약계층 겨울철 의식주 지원’을 위한 주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한금융 임직원들은 영등포 쪽방촌을 방문해 혹독한 한파를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새 이불을 전달하고, 기존 이불들을 수거해 세탁 후 재전달했다. 이와 함께 난방비 감당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방한용 도배 및 장판 설치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