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15세 이하 건강보험 신상품 출시…마이스타 라인업 강화
10일 삼성화재는 15세 이하 고객을 위한 건강보험 신상품 '마이스타 0515'를 출시하고 '마이슈퍼스타'를 개정했다고 밝혔다.
'마이스타 0515'는 5세부터 1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중대질병, 상해/질병 간병인 입원일당 등을 보장하고 건강 상태별 보험료 할인을 제공한다. '마이슈퍼스타'는 태아부터 1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암·뇌·심 특정 치료비 △종합병원 입원일당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보장을 추가했다.
◆신한카드, 6년만에 프리미엄카드 출시…The BEST-X
10일 신한카드는 6년 만에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The BEST-X'를 출시했다.
The BEST-X는 고객 선택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2%마이신한포인트형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기프트 옵션과 생활 할인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29만7000~32만원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 일복리저축예금 최고 연 2.7% 특별금리 제공
SC제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일복리저축예금(MMDA)에 3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특별금리 등록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매일의 잔액에 대해 최고 2.5%(이하 연, 세전)의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가입금액이 1억원 이상이거나, 특별금리 등록일 기준 PB등급 이상인 고객에게는 0.2%p의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해 최고금리는 2.7%가 된다.
◆한화손보, 자립준비청년 응원 캠페인 함께 달린다…‘오렌지런’ 참가자 모집
10일 한화손보는 2월 8일부터 3월6일까지 ‘오렌지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렌지런은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기부 마라톤 켐페인이다.
3월 8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이 대회는 참가자의 참가비와 동일한 금액을 한화손보가 자립준비청년에게 매칭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2월 8일부터 3월 6일까지 총 3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5km와 10km 종목으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보장도 건강검진처럼 주기적으로 점검하세요
10일 삼성생명이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ith RUN 캠페인'의 첫 이벤트로,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보장검진이 가능하다.
2월 6일부터 삼성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몰, '우리동네GS' 앱, GS25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보장검진 신청 고객에게는 모바일쿠폰이 제공되며, 컨설턴트 상담 신청 시 추가 쿠폰이 지급된다.
◆OK저축은행, ‘프리다 칼로 레플리카전’ 이벤트 진행… “국보급 화가와 긍정 히어로 읏맨이 만났다”
10일 OK저축은행이 대표 캐릭터 '읏맨'을 활용한 '프리다 칼로 레플리카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프리다 칼로의 작품을 모사화로 선보이며, OK저축은행은 읏맨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영상 속 숨겨진 읏맨을 찾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시회 티켓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10일 미래에셋생명은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들은 세대 통합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대동 경로당에서 어르신들과 떡국을 만들며 교류했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해온 봉사활동은 2012년부터 13년 넘게 이어온 미래에셋생명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이다.
◆신한은행, 이종통화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10일 신한은행은 3월 31일까지 '이종통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 SOL뱅크에서 이종통화 다이렉트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현찰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여행 인기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체코 코루나, 터키 리라 등 20개 통화를 대상으로 하며, 신청일 포함 3영업일 이후 서울지역 영업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