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日 겨울 녹이는 K-뷰티...큐텐재팬 상위권 모두 한국제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2-12 15:27:51   폰트크기 변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제품./사진=이베이재팬

[대한경제=오진주 기자] K-뷰티의 인기가 일본의 겨울을 녹이고 있다. 

12일 이베이재팬에 따르면 지난해 10~12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에서 K-뷰티 제품이 상위 5위를 모두 차지했다.

대표 카테고리는 로션ㆍ크림이다. 찬 바람과 건조한 난방으로 보습케어 제품 수요가 늘면서 작년 11월 이 카테고리에서는 4개의 한국 제품이 상위 5에 들었다. 1위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 차지했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코페르 큐리페어 멜라크림’ 등이 이름을 올렸다.

겨울철 머릿결 관리도 중요해지면서 헤어 오일 부문에서는 4개의 한국 제품이 지난해 12월 상위 5위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이 차지했고, ‘어노브 실크 오일 헤어 에센스’와 ‘쿤달 마카다미아 울트라 헤어 세럼’ 등도 높은 순위에 올랐다.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 제품./사진=이베이재팬


가을을 맞아 화사함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색조 화장품 판매량도 늘었다. 마스카라 카테고리에서는 지난해 10월 상위 5위 내에 한국 제품 3개가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가 차지했고, ‘뮤드 인스파이어 롱래쉬&볼륨 컬링 마스카라’와 ‘뮤드 인스파이어 스키니 컬링&멀티 픽서 마스카라’도 인기를 얻었다.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작년 10~12월 내내 한국 제품이 상위권을 모두 휩쓸었다. ‘티르티르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와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3개월 연속으로 5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딘토 블러글로이 립 틴트’와 ‘페리페라 잉크 글래스팅 립글로스’도 5위에 두 번이나 이름을 올렸다.

아이섀도 부문에서도 K-뷰티가 3개월 연속 판매량 상위 5위를 차지했다.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은 3개월 연속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데이지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데이지크 스태리 나잇 컬렉션’,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피스 아이 섀도우’,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 등도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 치크 카테고리에서도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와 ‘어뮤즈 치크 톡톡’,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퓌 멜로우 듀얼 블러셔’, ‘클리오 에센셜 립치크 탭’ 등이 상위권에 안착했다.

큐텐재팬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재팬은 미국 이베이 그룹사가 된 지 올해로 7주년을 맞았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