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5년 2월 14일 공개되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세계적인 가수ㆍ배우인 지수(JISOO)의 두 번째 솔로 앨범 ‘AMORTAGE’를 위해,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한 뷰티 룩을 완성했다.
사랑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이야기로 완성된 앨범인 “AMORTAGE”는 사랑과 이별, 성장과 치유의 과정을 통해 변화하고 발전하는 지수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전 곡을 관통하는 ‘사랑’이라는 주제를 담은 이번 앨범에서 지수는 사랑의 컬러 ‘핑크’를 중심으로 한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러블리한 룩부터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시크한 룩까지 아름답게 빛나는 메이크업 룩들을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연출한 공식 앨범 사진들은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수는 이번 앨범에서 눈부신 광채 베이스를 완성하기 위해 NEW ‘디올 포에버 하이드라 글로우 메쉬 쿠션 #1N’과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핑크 바이닐 까나쥬’를(NEW 2025 디올 포에버 컬렉션 – 2월 17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선출시 예정, 3월 1일 전 채널 공식 출시) 사용했다. 지수 본연의 아름다움과 미모를 극대화하는 꾸뛰르 광채 메이크업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이번 앨범 뷰티 룩의 중심이 된다.
![]() |
가장 먼저 공개된 “AMORTAGE” 앨범 사진은 시크하면서도 광채가 돋보이는 핑크빛 메이크업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 |
사랑이 깊어질수록 느껴지는 행복한 감정을 담아낸 ‘Your Love’ 트랙의 커버 메이크업 룩은 사랑에 빠진 듯한 설렘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무드로 완성되었다.
![]() |
이별 후에 느끼는 해방감과 본연의 나를 되찾는 자유를 그린 ‘Hugs & Kisses’의 커버 메이크업 룩은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감성으로 지수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AMORTAGE”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의 메이크업 룩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연출해보자.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