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광고 모델 아이유와의 첫 만남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아이유가 푸라닭과 함께 ‘찐친 모드’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반말 인터뷰’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푸라닭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전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와 추천 조합, 특별한 주문 팁 등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처음 맛본 신메뉴 ‘치즈인이유’에 대해 “최애 메뉴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영상 내용 중 퀴즈로 제시된 정답 세 글자 쿠폰 코드를 푸라닭 전용 앱에 입력해 쿠폰을 등록하면 신메뉴 ‘순살 치즈인이유’ 무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영상 공개 후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제공된다.
푸라닭 관계자는 “모델 아이유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대답들이 더해져 더욱 재미있고 감각적인 인터뷰 콘텐츠가 완성되었다. 앞으로도 이어질 푸라닭과 아이유의 ‘찐친케미’를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하며 “선착순 푸라닭 전용 앱 쿠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푸라닭과 아이유가 함께한 ‘반말 인터뷰’ 영상은 푸라닭 치킨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