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좋은 잠 솔루션' 헤르짐머, 3월 침대ㆍ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3-06 13:37:04   폰트크기 변경      

헤르짐머 가죽 침대 신제품 ‘세레나 침대(Q)’/사진=헤르짐머 제공

최근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가죽 침대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헤르짐머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천연 가죽 침대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헤르짐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가죽 침대는 ‘△에보니, △에이든, △세레나’ 3종으로, △슈퍼싱글(SS), △퀸(Q), △ 킹(K)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패브릭 침대에 비해 오염 저항력이 높고 관리가 쉬운 점이 헤르짐머 가죽 침대의 강점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프리미엄 황소 면피 가죽에 피그먼트 마감으로 가공하여 오래도록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헤르짐머는 단순한 수면 공간을 넘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침대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화한 설계를 적용했다.

이번 출시된 가죽 침대 3종은 헤드프레임의 높이를 높이고 고밀도폼을 레이어링하여 독서나 TV 시청 등 침대에서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설계됐다. 또한, 가죽 특유의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매트리스 선택은 단순한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건강과 직결되는 요소다. 이에 헤르짐머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너무 단단하거나 너무 푹신하지 않은 미디움 타입을 더욱 세분화하여, ‘△미디움 소프트, △미디움 하드, △미디움’ 세 타입으로 나누어 소비자 각각의 수면 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질 높은 수면은 건강 관리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단순히 단단함이나 부드러움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신체적 특성과 수면 습관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성장기 어린이는 척추 지지를 위해 적당히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러한 특징으로는 △미디움 타입이 적합하다. 반면, 나이가 좀 있으신 고객들은 적당한 단단함이 있는 △미디움 하드 제품을 추천한다. 마른 체형이거나 곡선미가 있는 여성의 경우 체압이 한 곳에 집중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받쳐주는 매트리스가 필요한데, 이는 △미디움 소프트 타입이 효과적이다. 이처럼 헤르짐머는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세분화된 매트리스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수면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춰 최적의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장했으며, 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르짐머는 3월 한 달간 신제품 가죽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전 제품 15% 할인과 침대·매트리스 추가 10% 할인을 함께 제공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해 소비자 부담을 낮출 계획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