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남양유업이 새로운 기업 슬로건ㆍCI ‘건강한 시작’을 공개하고 브랜드 혁신에 속도를 낸다고 10일 밝혔다.
새 슬로건은‘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슬로건에 맞춰 △윤리경영 △고객중심 △일등품질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설정했다.
새로운 CI 디자인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맛있는우유GT’ 제품 로고에서 착안했다. ‘맛있는우유GT’의 부드러운 곡선형 폰트를 적용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겠다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았다.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은‘맛있는 제품을 통해 지어지는 고객의 웃음’을 의미한다.
새 슬로건과 CI는 이날부터 전 제품 포장 등 사업 전반에 차례로 적용된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CI와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변화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