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사진: 두나무 제공. |
◆ 두나무, 증권플러스 비상장 종목 상세 탭 개편
두나무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의 종목 상세 탭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별도의 화면 전환 없이 종목 상세 탭에서 기업공개(IPO) 정보 확인이 가능하고, 청약 판단 지표·경쟁률·배정 수량 계산기 등 편의기능을 추가했다는 게 두나무 측의 설명이다.
◆ 포블게이트, 클라우드 보안 평가서 99점 획득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클라우드에 특화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인 베스핀글로벌로부터 받은 3월 보안 진단에서 99점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솔루션 보안 플랫폼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의 점검을 받았다는 게 포블 측의 설명이다.
◆ iM증권, 지방 거점 지역 미국주식 투자 세미나 진행
iM증권은 이번 달부터 전국 4개 거점 지역에서 ‘봄과 함께 떠나는 미국 주식투자 여행’이라는 주제로 순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5일 창원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26일 대구 iM뱅크 1본점, 4월 1일 울산 현대예술관과 2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세미나를 진행해 미국 주식투자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게 iM증권 측의 설명이다.
◆ 한양증권, 경기 광주 경안2지구 2800억원 규모 본PF 완료
한양증권은 경기 광주 경안2지구 주상복합 도시개발사업 본PF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PF(프로젝트파이낸싱)은 총 2800억 원 규모로 한양증권이 금융 주관사로 참여했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