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투썸플레이스ㆍ이디야커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3-25 17:34:29   폰트크기 변경      

'베러 베이글' 신제품./사진=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건강빵 라인 늘린다

투썸플레이스는 ‘베러 베이글’에서 새로운 맛 2종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1종을 선보인다.

베러 베이글은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어 글루텐 함량을 낮춘 라인이다. 불용성 단백질의 일종인 글루텐 함량이 일반 베이글 대비 45.7% 낮다. 지난해 출시 이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엔 건강 빵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맛으로 ‘멀티 그레인 베이글’과 ‘올리브 치즈 베이글’을 출시했다. 멀티 그레인은 참깨와 검은깨 등이 올라간 갈릭 어니언 베이글이다. 올리브 치즈는 반죽에 블랙 올리브와 롤치즈를 채웠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스프레드는 알싸한 대파와 짭짤한 베이컨이 감칠맛을 더한다.


'누누씨' 협업 메뉴./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누누씨' 음료 선봬

이디야커피는 이모티콘 캐릭터 누누씨와 함께 한 꿀 음료를 선보인다.

누누씨는 캐릭터 콘텐츠 기업 HNF가 에이전트를 맡아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지식재산권(IP)이다. 이번엔 ‘꿀’ 단어가 들어간 멘트와 귀여운 이미지로 연출했다. 신제품은 3종은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다.

이디야커피는 캐릭터 랜덤 스티커 증정 행사도 펼친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전용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2매를 제공한다. 배달 주문으로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를 받을 수 있다.

앞서 이디야커피는 산리오, 캐치티니핑, 시나모롤&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등과도 협업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