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뿐한끼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사진=오뚜기 |
▲ 오뚜기, '가뿐한끼' 닭가슴살 만두 출시
오뚜기는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에서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얇은 감자피를 활용했으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기존 제품보다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트레이로 포장했다.
신제품은 지난 22일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이후에는 오뚜기몰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 |
스타벅스와 스누피 협업 상품./사진=스타벅스코리아 |
▲ 스타벅스와 피너츠가 만났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이달 27일부터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를 새로 선보인다. 이를 주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와 ‘스누피 마카롱’,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앞치마를 착용한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피너츠 프렌드십 머그’와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피너츠 키체인’ 등도 내놓는다.
또 스타벅스는 이달 27~30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31일부터는 스누피 초코 프라푸치노, 스누피 마카롱,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디자인의 피너츠 컵 데코 스티커를 증정한다.
![]() |
'오!늘단백 라떼' 3종./사진=하림 |
▲ 하림,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출시
하림은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앞서 하림은 ‘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내놨다. 이번 라떼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릿한 맛과 텁텁함을 없애고, 라떼의 맛을 구현했다. 250ml 기준 당 함량을 3~6g, 지방 함량을 2~4g으로 설계했다.
3종은 카라멜라떼, 초코라떼, 돌체라떼로, 3종 복합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했고 1개당 21g의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함유됐다.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1000mg)과 근육 기능에 필수적인 칼슘ㆍ마그네슘도 담았다.
신제품은 하림몰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 |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와 '갓채움'./사진=hy |
▲ hy, '갓비움' 후속작 선봬
hys는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와 ’갓채움‘을 출시했다.
갓비움은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클렌즈 음료다. 2023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신제품 마일드는 기존 갓비움 제품보다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건강관리 소재로 주목 받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더했다. 식이섬유와 유산균 사균체를 함유하고 있다.
갓채움은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전해질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활용해 흡수가 빠르다. 콜라겐과 글루타치온, 식이섬유, 비타민C 등을 함유했으며, 당류 0g로 설계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