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뚜기 페이./사진=오뚜기 |
▲ 오뚜기, '오뚜기페이' 도입
오뚜기는 오뚜기몰에서 쓸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도입했다.
오뚜기몰에서 오뚜기페이를 이용해 구매하면 회원에게 전체 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등급에 따라 최대 6.5%까지 적립된다. 오뚜기페이로 처음 결제한 뒤 구매를 확정하면 25%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 |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사진=롯데칠성음료 |
▲ 롯데칠성,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
지난 18일 칠성몰을 통해 먼저 판매된 신제품은 7일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30일 주요 편의점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제할 때 편의점 앱에서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 |
비프칠리 핫도그 메뉴./사진=SPC비알코리아 |
▲ 던킨, '비프칠리 핫도그' 다시 선보인다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핫샌드위치 메뉴 ‘비프칠리 핫도그’를 다시 출시했다.
지난 2021년 출시된 비프칠리 핫도그는 부드러운 핫도그 빵에 육즙을 살린 소시지와 비프칠리소스를 넣은 미국식 핫도그다. 이번에 메뉴를 다시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재출시했다.
앞서 던킨은 식사 대용 메뉴로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스팸 잉글리쉬머핀 △동원 고추참치 잉글리쉬머핀 △로코스 비비큐 풀드포크 버거 등 핫샌드위치 메뉴를 내놨다.
![]() |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 "나만의 아웃백 메뉴 만들어보세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맞춤형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를 운영한다.
행사는 아웃백 매장 앞에 마련된 팝업 이벤트존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멜터 자판기에서 멜터 패키지에 이니셜을 넣은 자신만의 멜터를 만든다. 멜트 자판기에서 총 46가지 아웃백 커스텀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한 뒤 마음에 드는 메뉴 하나를 최종 선택하면 멜트 왁스가 포함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웃백 멜터&멜트 키트 ’와 랜덤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 코엑스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수원 스타필드점, 하남 스타필드점, 잠실 롯데점, 수원 타임빌라스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차례대로 열린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자사앱에서 내달 27일까지 커스텀 체험을 할 수 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