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금융레이더] 신한카드/애큐온캐피탈/현대카드/삼성생명/카카오뱅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4-02 09:36:49   폰트크기 변경      

◆신한카드, ‘SOL페이 티머니’로 대중교통 이용하고 푸짐한 혜택 받으세요!

2일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SOL페이 티머니’(이하 쏠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OL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없이 사용이 가능한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로, NFC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혜택 제공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동안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뮤다 더토스터프로(3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서울 위기가구 맞춤형 지원… 성금 3000만원 기부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1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된 ‘애큐온 호프 온(Hope On)!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구 지원 전달식’을 통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를 위해 각각 1500만 원씩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기금은 협의회를 통해 어려운 가구의 생활 안정과 사회적 고립감 해소를 위한 맞춤형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카드, 개인사업자용 프리미엄 카드 'MY BUSINESS Summit' 공개

현대카드는 2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현대카드MY BUSINESS Summit’을 공개했다.

이 카드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4050세대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카드 Summit’의 혜택에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함께 담았다.

◆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당신은 어떤 나이인가요?"

삼성생명이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나이 기준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난달 론칭한 광고에서 평균 수명 연장으로 변화한 생애주기에 대한 관점을 달리했다. 불확실성이 커진 시대가 아닌, '젊음이 길어진 시대'라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본 것이다. 길어진 젊음 덕분에 기회가 많아지고, 가능성이 더 생겨나는 소비자의 삶에 삼성생명이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카카오뱅크, '햇살론뱅크' 출시


카카오뱅크는 2020년 10월에 출시한 '햇살론15'에 이어 신규 정책서민금융상품으로 '햇살론뱅크'를 취급한다고 2일 밝혔다.

'햇살론뱅크'는 정책서민금융상품을 이용했던 저소득·저신용자가 부채 또는 신용도 개선을 통해 은행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징검다리’ 성격의 상품이다. 한도는 최대 2500만원이며, 보증료가 포함된 대출금리는 최저 연 6.007% ~ 최고 연 10.285%(이날 기준)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