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위한 맞춤형 돌봄 추진
7일 KB손해보험이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학습 돌봄 프로그램 '스타 히어로 챔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타 히어로 챔프는 영웅의 DNA를 가진 미래의 챔피언이라는 의미로, 대학생 봉사자와 소방공무원 자녀를 1:1로 매칭해 온라인 화상 학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KB Pay로 자산관리하면 경품의 행운이!
KB국민카드는 마이데이터 기반 KB Pay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총 50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설레는 계절, 봄 따라 행운이 왔나 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자산 연결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 KB Pay 자산서비스(자산탭)에서 자산 연결 및 자산조회기간으로 1년으로 설정하면 된다.
◆삼성생명, 보험 거래 전 과정 디지털 인프라 구축
7일 삼성생명은 계약 변경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유지·지급 단계의 모든 업무를 디지털화했다고 밝혔다.
이제 보험 거래의 모든 단계가 종이 없는 디지털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현재 삼성생명의 대부분 업무는 고객이 직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챗봇이나 채팅 상담 등 디지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 초록빛이 번지는 4월엔 현대카드 문화 이벤트로 감성을 충전하세요
7일 현대카드는 오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전시1관에서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는 음악과 연극,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아이콘을 선별해 소개하는 현대카드의 대표 문화 마케팅 브랜드다. 이번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톰 삭스의 최신작이자 대표작인 ‘스페이스 프로그램: 무한대’의 약 200여점을 국내 최초로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AXA손해보험, 연도대상 ‘2024 골든콜 시상식’ 개최
7일 AXA손해보험이 지난 4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연도대상 행사인 ‘2024 골든콜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우수한 상담 능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탁월한 성과를 보인 직원들의 모범 사례를 조명함으로써,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고객 케어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려저축은행, 모바일 신분증으로 금융 서비스 이용 가능
7일 고려저축은행은 이달부터 실물 신분증 없이도 모바일 신분증을 통해 ‘GOBANK’ 앱과 ‘모바일 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행정안전부의 모바일 신분증 앱을 통해 고려저축은행의 각종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신분증을 활용하면 실물 신분증 없이도 본인 인증이 가능하며, 보안성이 강화돼 금융사고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본현대생명, ‘따스한 채움터’ 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활동 펼쳐
7일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무료급식시설인 ‘서울특별시립 따스한 채움터’ 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립 따스한 채움터’ 는 서울특별시 조례에 따라 어려운 이웃에게 급식을 제공하고자 2010년 서울역 주변에 설치됐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건강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