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NC백화점 야탑점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4-08 10:42:38   폰트크기 변경      


아가방앤컴퍼니가 3월 28일 금요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NC백화점 야탑점에 ‘디즈니 베이비’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디즈니 베이비’는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협업하여 국내에 전개하는 유아동 패션 브랜드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여름 신상품이 대거 출시돼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부모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여름 의류는,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 캐릭터 키링이 선착순 50명에게 증정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랏소’ 가방이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에 유용한 피크닉매트를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인 3월 28일 금요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날 아침 일찍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티거랑 오픈 내의 세트를 단 1만 원의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줄서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디즈니 베이비 NC백화점 야탑점 오픈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