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진도군 유채꽃 축제 “오메! 관매도에 봄 왔어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4-08 18:04:47   폰트크기 변경      
보배섬 따뜻한 봄 향기 가득 담아 11일 개막…13일까지 ‘봄의 정취’ 체험 선사

진도군 유채꽃 축제 홍보 리플릿 / 사진 : 진도군청 제공
[대한경제 호남취재본부=김병용 기자] 진도군은 조도면 관매도에서 봄의 향기 가득한 ‘보배섬 유채꽃 축제’가 오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축제의 구호(슬로건)는 “오메! 관매도에 봄 왔어라”로 관매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봄의 정취와 함께 특별한 체험을 선사하게 된다.

이번 유채꽃 축제는 지난해 9개소에서 축제를 진행했던 것과 다르게 주무대를 관매도로 변경해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만개한 유채꽃밭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 명당(포토존)과 관매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먹거리 장터, 문화 공연도 함께 진행되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관매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군은 축제 기간에 여객선을 증편 운행해 많은 관광객이 편리하게 관매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진도군 관광과 관계자는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관매도에서 유채꽃과 함께하는 특별한 봄을 맞이해 보세요!”라며, “4월 11일에 관매도에서 만나요”라고 말했다.


김병용 기자 Kby177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김병용 기자
Kby1777@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