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코빗 제공 |
◆ 코빗, 신한은행과 비영리 법인 가상자산 관리 서비스 시작
가상자산거래소 코빗이 신한은행과 협력하여 비영리 법인의 가상자산 관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2월 금융위원회가 발표한 법인의 가상자산시장 참여 로드맵에 따른 것이다.
◆ LS증권, 국내선물옵션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
LS증권은 ‘국내선물옵션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3월1일 이후 최초로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및 직전 3개월간 선물옵션 거래내역이 없는 휴면고객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대 90%의 국내선물옵션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금융투자협회,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신탁 비즈니스 심화’ 과정 개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증권회사 자산관리 직무 실무자를 대상으로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신탁 비즈니스 심화’ 집합 과정 교육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개강일은 5월20일이다.
◆신한자산운용, 신한JPMorgan미국대표주 펀드 출시
신한자산운용(대표이사 조재민)은 ‘신한 JPMorgan미국대표주 펀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국을 대표하는 가치주와 성장주에 투자하는 펀드다.
◆신한투자증권, 커뮤니티 서비스 리뉴얼 오픈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매수 및 매도 시점을 기반으로 투자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었던 기존 커뮤니티 기능을 확장했으며, 또한 신설된 ‘채팅’ 기능을 이용해 평소 관심 있었던 종목의 정보를 신한투자증권의 고객들끼리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했다는 게 신한증권 측 설명이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