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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롯데마트 제공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어린이날 맞아 ‘5! 단 하루 해피딜’…최대 40% 할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5! 단 하루 해피딜’ 행사를 전점에서 진행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인기 완구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날짜별 특가 상품으로 △뽀로로 코딩컴퓨터(3일) △산리오 노트북(4일) △또봇 트라이탄 블랙(5일) 등을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5일까지 토이저러스 모바일 금액권도 5%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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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S리테일 제공 |
▲GS더프레시, 광어회 매출 5배 신장에 앵콜 행사
GS더프레시가 지난달 매출 5배 신장을 기록한 자연산 광어회 행사를 재진행한다. 2일부터 5일까지 광어회 250g 한 팩을 연중 최저가인 1만4900원에 선보인다. 행사를 위해 서천서부수협과 협력해 광어 10t 물량을 사전 확보했다. 이번 행사로 지난해 과잉 공급으로 어려움을 겪은 어민들도 도울 수 있을 전망이다. 해당 광어는 서해안산으로 HACCP 인증 시설에서 손질해 신선도와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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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이마트24 제공 |
▲이마트24, 이중제형 건강식품 2개 구매 시 반값…매일 뷰티디바이스 경품도
이마트24가 이중제형ㆍ샷 건강식품 12종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구분없이 적용한다. 편의점 중 이마트24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앱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 LG프라엘 뷰티디바이스, 5명에게는 1만원 앱 쿠폰을 증정한다. 이중제형 건강식품은 섭취 편의성으로 인기를 끌며 관련 상품 매출이 2024년 126%, 2025년(1~3월) 234%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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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디키즈 매장. /사진: 무신사 제공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 국내 매출 3배 성장…글로벌 브랜드 리브랜딩 성과
무신사 트레이딩이 지난해 1월부터 공식 유통을 시작한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국내 매출이 1년만에 3배 성장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922년 미국에서 시작된 디키즈는 무신사 트레이딩과의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 감성을 더한 브랜딩 전략과 △더블니 팬츠 △트윌 워크 재킷 등 인기 상품으로 주목받았다. 예스아이씨, 떠그클럽 등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협업도 젊은층 공략에 효과를 냈다. 성수동에 위치한 첫 오프라인 매장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과 지역 특성이 결합된 공간으로 글로벌 고객의 관심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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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 여행박사와 함께 ‘상해 2박 4일’ 단독 특가 방송
NS홈쇼핑이 여행박사와 손잡고 상해의 핵심 관광지를 담은 ‘2박 4일 패키지’ 여행상품을 5일 저녁 6시 35분 단독 방송으로 선보인다. 주말을 포함한 심야 항공편을 활용해 연차 휴가를 내지 않고 다녀올 수 있다.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29만9000원 균일가다. 무비자 정책에 따라 간편한 입국이 가능하다. 일정에는 △주가각 △판룽티엔디 △EKA 예술거리 △상해 임시정부청사 등 대표 명소가 포함된다. 단체 쇼핑 일정은 없다. 방송 중에는 총 10명에게 1+1 무료 동행 찬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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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W컨셉 제공 |
▲W컨셉, 홈∙언더웨어 매출 30% 증가…‘홈언더위크’ 최대 80% 할인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W컨셉의 홈웨어, 언더웨어 매출이 1분기 전년 대비 30% 늘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중시하면서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W컨셉은 오는 11일까지 ‘홈언더위크’ 기획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체험단, 24시간 특가, 최대 30% 쿠폰 등 총 6종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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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에이블리 제공 |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2030 사용자 8배 급증…MZ세대 패션 허브로 부상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의 2030 사용자 수가 1년 새 8.5배 증가했다. 공식 론칭 1년 만인 올해 1분기 신규 설치자 수는 남성 패션 앱 중 1위를 기록했다. 3월 20∼30대 거래액과 구매자 수는 각각 410%, 374% 급증했다. 반소매 티셔츠, 스니커즈 등 봄맞이 상품 수요가 크게 늘었고, ‘아일랜드모던’, ‘아디다스’ 등 브랜드 상품이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AI 기반 추천 기술과 축구·러닝 등 취향별 전용관 운영이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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