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 스타필드 하남 모습./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스타필드 하남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이달 3~5일 경기 스타필드 하남에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원숭이 꼬미(바나나 우유), 곰 루미(딸기 우유), 펭귄 나미(믹스베리 우유) 등 꼬미루미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목장을 연출했다. 팝업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파스퇴르는 지난해 과일로 맛을 낸 어린이 우유 꼬미루미를 출시했다.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 맛을 냈다.
![]() |
테이크핏 몬스터 제품./사진=남양유업 |
▲ 남양유업, 국내 최대 단백질 '테이크핏 몬스터' 출시
남양유업은 국내 최대 함량인 단백질 43g을 담은 ‘테이크핏 몬스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한 병(350ml)으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78%를 충족할 수 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도 담았다. 저당 1g과 저지방 1g, 저콜레스테롤 10mg으로 구성된 ‘3저 설계’로 부담을 낮췄다.
지난 2022년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을 선보인 남양유업은 이번 신제품으로 총 9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
뉴욕 기사식당에서 선보인 신라면 라면땅 메뉴./사진=농심 |
▲ 농심, 뉴욕 한식당과 신메뉴 선봬
농심은 미국 뉴욕 내 한식당 4곳과 협업해 새로운 메뉴를 소개한다.
이번 ‘서울 인 더 시티(Seoul in the City)’ 행사는 한식당인 ‘소포(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했다. 농심 제품을 활용해 메뉴를 개발하고, 오는 3일까지 판매한다.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Sopo),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소개했다.
![]() |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시알(SIAL) 캐나다 2025' 박람회 내 대상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대상 |
▲ 대상, 캐나다서 종가 알려
대상은 지난 1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시알(SIAL) 캐나다 2025’ 박람회에 참가해 종가(Jongga)와 오푸드(O’food) 제품을 알렸다.
현장에서는 맛김치와 ‘한입 총각김치’, ‘LF(Lightly Fermented)백김치’와 ‘크런치 김치’를 활용한 카나페, 한국 전통 장을 재해석한 ‘고추장 랜치’, ‘쌈장 마요’ 등을 선보였다. 종가 김치를 넣은 ‘종가 김치 라면’과 ‘장라면’ 등 분식류도 공개했다.
![]() |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제품./사진=LG생활건강 |
▲ LG생활건강, 생활정원서 키 성장 건기식 출시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키텐셜은 유아기부터 청소년까지 성장을 돕는 제품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이 개발해 작년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 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FGO은 어린이 대상 인체 효능 평가에서 6개월 동안 섭취 후 3.32cm 성장하는 등 지표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 비타민B1ㆍB6과 나이아신 등 필수 영양소 5종을 함께 포함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