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견과류 전문 브랜드 (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마켓컬리에 입점함에 따라 고메넛츠 시그니처 및 고메넛츠 Ver.2를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원칙으로, 견과류를 로스팅 후 72시간 이내 질소포장 하는 기술로 가공한다. 또한, 각 견과류에 맞춘 커스텀 로스팅 기법을 적용하여, 각 견과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맛을 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은 (주)오트리푸드빌지의 고품질 견과류와 철저한 로스팅 기법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견과류 라인으로, 구운아몬드, 호두, 볶은 캐슈넛, 구운피캇, 마카다미아, 구운헤이즐넛, 브라질넛과 잉카피넛이라는 별칭이 붙은 ‘사차인치’까지 총 8종 구성에 1봉 28g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고메넛츠 Ver.2’는 오트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고메넛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호두, 구운아몬드, 볶은캐슈넛, 구운피칸, 마카다미아, 구운 헤이즐넛과 녹색보석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탈각 피스타치오까지 총 7종 구성을 1봉 27g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건강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마켓컬리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이번 마켓컬리 입점은 (주)오트리푸드빌리지의 품질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주)오트리푸드빌지의 프리미엄 견과류가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통로가 될 것”이라며 “또한 마켓컬리의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오트리푸드빌지의 브랜드 가치가 잘 맞아 떨어져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자연의 건강함’을 강조하는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견과류와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이번 고메넛츠 시그니처와 Ver.2의 마켓컬리 입점은 그 첫걸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자연주의 견과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년부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와 함께 공익연계마케팅을 시작한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지속적인 ESG 경영을 위해 2025년에도 협약 기간 동안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사회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것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2025년 1월 새롭게 추가된 24헤드 신규 설비를 통해 품질 향상과 생산량 증대가 기대되며, KOTRA에서 주관하는 내수기업수출바우처사업에도 선정돼 K-FOOD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국가로의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