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칼국수 창업 브랜드 파주닭국수가 선착순 5팀을 대상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가맹비, 교육비를 대폭 할인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선착순 5팀 한정으로 제공중이며, 총 600만 원 상당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파주닭국수는 닭 반마리를 통째로 넣은 닭국수로 1시간에 100그릇 이상 판매가 되며 화제가 된 국수집 창업 브랜드로 파주닭국수 관계자는 대다수 매장이 허허벌판 외곽 상권, 가든형 상권에 있음에도 지역 맛집 타이틀을 따내며 높은 매출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닭국수는 고품질 숙성면과 비법 육수를 비롯해 위생적인 시설에서 손질된 신선한 재료를 본사에서 일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교육 및 운영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외식 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6분 만에 조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닭국수는 시그니처 메뉴인 닭국수를 비롯해 장칼국수, 냉국수, 비빔국수 등 폭넓은 메뉴를 구성하고 있고, 여름에는 보양식,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로 사계절 내내 비수기 없이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