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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이마트 제공 |
▲이마트, 고환율에도 와인 가격↓…‘상반기 최대 와인장터’ 개최
이마트가 16일부터 22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 고환율 속에서도 사전 협상과 대량 매입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행사카드 할인과 요일별 특가, 앱 기반 프리미엄 제안 등 혜택도 다양하다.
대표상품 ‘나탈레베르가 바롤로’는 전년보다 3000원 저렴한 2만4800원,‘코노 소비뇽블랑’은 해외 평균가 대비 약 40% 저렴한 1만2800원에 판매한다. 화이트ㆍ스파클링 26종은 카드 결제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이마트앱의 와인그랩 서비스로는 ‘샤또 무똥 로칠드’ 등 고가 프리미엄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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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인 리 쿠팡 리테일 전무와(왼쪽)와 초멩 탄 와일리 아시아 시니어 디렉터(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쿠팡 제공 |
▲쿠팡, 와일리와 손잡고 해외 전문 원서 5만권 로켓배송
쿠팡이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WILEY)와 업무 제휴를 맺고 해외 전문 원서를 무료배송한다. 쿠팡이 해외 출판사와 직접 제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와일리는 과학, 의학, IT, 학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출판사로‘퍼블리셔 위클리’가 선정한 글로벌 10대 출판사에 속한다. 양사는 쿠팡의 전국 물류망을 통해 대학ㆍ연구기관 종사자 등에게 고품질 전문 도서를 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다.
총 5만 여종의 해외 전문 원서를 차례로 직접 매입, 이르면 6월부터 로켓배송을 시작한다. 와우회원은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반품, 최대 5% 캐시 적립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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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사진 왼쪽)과 이호성 하나은행장이 제휴 적금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현대백화점 제공 |
▲현대백화점·하나은행, 쇼핑 혜택 담은 ‘더현대 하나더 적금’ 출시 MOU 체결
현대백화점이 하나은행과 쇼핑 혜택을 결합한 정기적금 상품 ‘더현대 하나더’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금융과 유통의 시너지를 활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은 최대 연 4.0%의 우대금리에 더해 만기 시 원금의 4%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한다. 월 최대 100만원 납입, 6개월 만기 조건으로 가입 가능하다. 납입 월에 따라 △전시 할인권 △식당가 할인권 △여행용 파우치 교환권 등 쇼핑ㆍ문화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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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S리테일 제공 |
▲GS25, 서울우유와‘우유 디저트’ 5종 단독 출시
GS25가 서울우유와 IP 컬래버 디저트 5종을 16일부터 단독 출시한다.
신제품은 △우유크림모찌롤 △커피크림모찌롤 △우유크림도넛 △우유크림카스테라 △우유크림빵이다. 서울우유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유지하면서 식감과 패키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핀오프 상품이다.‘모찌롤’ 시리즈는 기존 GS25 인기 상품에 서울우유 크림을 더해 폭신한 시트와 진한 크림이 어우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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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
▲세븐일레븐, 푸하하크림빵 생크림떡으로 변신
세븐일레븐이 베스트셀러 ‘푸하하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 ‘푸하하프렌즈 생크림떡’ 2종을 21일 선보인다.
신제품은 ‘소금우유생크림떡’과 ‘딸기생크림떡’이다. 기존 푸하하크림빵의 오리지널 우유생크림에 크림치즈, 천일염, 딸기잼 등을 더해 독창적인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찹쌀을 전통 방식으로 빚고 카스테라 가루를 입혀 식감과 풍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대표 디저트 7종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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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29CM 제공 |
▲29CM ‘29라이브’, 홈 브랜드 일 거래액 13배↑…“랜선 집들이 통했다”
29CM가 운영하는 라이브 방송 콘텐츠 ‘29라이브’가 홈 브랜드 매출 증대 효과를 내고 있다.
올해 1~4월 29라이브에 참여한 브랜드의 방송 직후 24시간 거래액은 직전 2주일 평균 대비 평균 13배 이상 증가했다. 회차당 누적 시청자 수와 실시간 채팅 참여도 각각 전년 대비 2.8배, 3.6배 늘며 고객 몰입도가 상승했다.
특히 현실적인 공간 연출과 전문가 참여로 신뢰도를 높인 ‘랜선 집들이’ 콘셉트가 주효했다. 셰프 오세득이 출연한 ‘글로벌나이프’ 방송은 거래액이 18배 이상 증가했고, 홈 패브릭 브랜드 ‘핀카’도 침구 비교 콘텐츠를 통해 5배 이상 거래액이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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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무신사 제공 |
▲무신사, 언더아머 25SS 기획전…러닝화 포함 최대 60% 할인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와 21일까지 ‘Be Next UNDER ARMOUR’ 기획전을 연다. 최근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 내 언더아머 러닝화 검색량은 3.8배 증가한데 맞춰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언더아머 신상품을 포함한 700여 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벨로시티, 인피니티 등 러닝화 대표 라인은 러닝 수요 증가에 맞춰 최대 1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1000원 래플, 990원 특가, 사은품 증정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은 무신사 앱을 통해 21일 오전 11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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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세리' 첫 방송 화면. /사진: 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
CJ온스타일이 론칭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IP ‘큰쏜언니 BIG세리’가 첫 방송에서 29만 페이지뷰를 기록했다. 14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앱에서 생방송한 이번 라방은 골프선수 박세리의 웰니스 노하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내며 관심을 끌었다.
첫 방송 주제는 단백질 쉐이크로 판매 제품 ‘플라이밀’매출은 한 시간 동안 목표 대비 173%를 초과했다. 전체 주문 고객 중 30~40대 여성 비중이 70%에 달해 타깃층의 높은 반응을 입증했다.
28일에는 ‘링티’방송을 진행한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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