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빙그레ㆍ삼양식품ㆍbhcㆍ롯데웰푸드ㆍ대상웰라이프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5-19 16:13:35   폰트크기 변경      

빙그레 '더:단백' 모델 배우 서강준./사진=빙그레

▲ 빙그레 '더:단백' 모델에 배우 서강준


빙그레는 ‘더:단백’의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백질 드링크의 개념을 근력 강화 목적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까지 한번에 가능한 워터프로틴 음료로 확대할 계획이다.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21일 동안 더:단백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에 도전하는 챌린저스 9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말레이시아 맵 팝업스토어 모습./사진=삼양식품

▲ 삼양식품, 말레이시아서 맵 선봬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에서 지난 15~18일 맵(MEP)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맵은 세븐일레븐과 협업을 체결해 말레이시아 내 2500여개 점포에 단독 입점한다.

이번 팝업에는 1만5000여명이 다녀갔다.


bhc치킨 콜팝 전용 매장./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콜팝전용 매장서 하루 평균 2000여개 팔려


bhc치킨이 연 콜팝 전용 매장 4곳(롯데월드 어드벤처 산호세점, 롯데월드 빅토리아점, 아이스가든점, 롯데아울렛 이천점)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2000개 이상을 기록 중이다.

매장에서는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달콤 강정 콜팝, 양념 크림 콜팝 등 4종의 전용 메뉴를 함께 운영한다. 그중 뿌링 콜팝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아이스가든점과 롯이천점에서는 현재 출시된 모든 콜팝 신메뉴를 즐길 수도 있다.


'졸음번쩍껌 킹' 제품./사진=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킹' 출시


롯데웰푸드는 졸음번쩍껌의 3배 크기인 ‘졸음번쩍껌 킹’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는 2013년부터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졸음운전 방지 껌 씹기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사진=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는 신제품 ‘리포좀 아르기닌 4000’과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를 출시했다.

리포좀 아르기닌 4000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자몽추출물 등 복합물(Sinetrol)’을 함유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