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축구 스타 라민 야말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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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라민 야말 캠페인 영상 / 사진: 코카콜라 제공 |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최초 공개 이후 높은 관심을 받았다. ‘304’는 그가 성장한 스페인 카탈루냐의 로카폰다(Rocafonda) 지역 우편번호 ‘08304’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의 정체성과 뿌리를 상징한다.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라민 야말은 “파워에이드는 경기 전후, 그리고 일상에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늘 찾는 스포츠음료”라ㅁ “파워에이드가 단지 경기 중의 퍼포먼스가 아니라, 그 전에 선수들이 어떤 준비를 하느냐에 주목한다는 것이 인상 깊었다. 나에게는 로카폰다에서의 뿌리를 되새기며 최고의 경기력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워에이드에 대한 애정과 '304'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 하이드레이션, 스포츠&티 카테고리 부문 사장인 마트로나 필리포우(Matrona Filippou, President, Global Category – Hydration, Sports & Tea)는 “파워에이드는 운동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해 필요한 수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순간’을 통해 어떻게 준비와 회복, 최고의 경기력이 탄생하는지 보여준다.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이 라민 야말과 같은 선수들의 시선을 통해 이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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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청량한 사이다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짜릿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은 투명하게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에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 별 엠블럼은 오렌지색으로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이고, 상단에는 오렌지 과육을 삽입해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19일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행사,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6월 중순부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향의 제로 사이다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페트를 출시한다”며 “추후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 발매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38주년 기념 임직원 가족 키자니아 초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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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는가 최근 포카리스웨트 출시 38주년을 맞아 임직원 가족을 키자니아에 초청했다. / 사진: 동아오츠카 제공 |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출시 38주년을 맞아 임직원 가족을 키자니아 ‘포카리스웨트 수분 연구소’에 초청했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수분 연구소는 지난해 키자니아 서울에 오픈한 체험형 공간으로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가족 친화 경영 실천과 임직원과 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여성가족부로부터 2011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최초 획득한 이후 2022년 재인증을 통해 오는 2025년까지 15년 연속 가족친화기업임을 공식화한 바 있다.
또한 △여성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출산전후 휴가 △남성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배우자 출산 휴가 △전 직원 대상 육아 휴직 △매달 셋째 주 금요일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전 근무 제도 패밀리데이 △정시 퇴근(PC-OFF)제와 시차출퇴근제 등의 유연근무제 △자녀학자금 △전세자금 대출 등 다양한 제도를 선보이며 가족친화적 직장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임직원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창의적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