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빽다방 프로모션./사진=더본코리아 |
▲ 빽다방, 아메리카노 500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다음달 12일까지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내달 2일까지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를 1000원 할인한다. 이어 6월 5~7일에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1000원에 제공한다. 또 10~12일에는 아메리카노를 단돈 500원에 제공한다. 오는 29일 출시하는 청사과ㆍ요구르트 활용 음료 5종’도 일주일 동안 1000원 할인한다.
다만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는 ‘빽사이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옵션 추가나 메뉴 변경 등도 안 된다.
![]() |
홍콩 BBQ치킨 센트럴점 앞에 방문객들이 줄을 서있다./사진=제너시스BBQ그룹 |
▲ BBQ, 홍콩서 하루 2000만원 팔았다
홍콩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BBQ치킨 센트럴점이 하루 매출 2000만원을 넘겼다.
BBQ 센트럴점에서는 출시 20주년이 된 황금올리브 치킨 등이 인기다. 또 불고기 돌솥비빔밥, 로제떡볶이, 닭칼국수 등 한식도 판매한다.
![]() |
청수당 협업제품./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청수당과 빈츠ㆍ아몬드볼ㆍ빼빼로 출시
롯데웰푸드는 말차로 유명한 카페 청수당과 협업한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를 출시했다.
서울 익성동애서 시작한 청수당은 현재 국내외에서 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말차와 수플레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한옥 카페다.
신제품은 제주산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를 사용했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와 아몬드볼 말차, 빼빼로 말차다.
![]() |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사진=매일유업 |
▲ 상하농원, 황토고구마칩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은 전북 고창산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증숙이 아닌 생고구마를 바로 튀겨 고구마의 고소함과 담백한 단맛을 살렸다. 칩 표면에는 유기농 설탕을 얇게 씌웠다.
상하농원은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존 고구마 말랭이와 고구마 스틱에 이어 고구마 간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공식 온라인몰, 쿠팡, 마켓컬리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농원에서도 직접 맛볼 수 있다.
![]() |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사진=오뚜기 |
▲ 오뚜기,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 출시
오뚜기는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에 사골육수를 더했다. 신제품으로 오늘밥상 떡볶이소스는 기존의‘진한 멸치육수로 맛을 낸 떡볶이소스’까지 총 2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