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리온ㆍ무신사 협업 이벤트./사진=오리온 |
▲ 꼬북이, 무신사 입다
오리온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꼬북칩과 무신사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증정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무신사 감성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입을 모습을 담았다.
무신사 스토어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1박스와 무신사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스타벅스, 우산세트 출시
![]() |
스타벅스 우산 세트./사진=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는 우산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기존 우산 세트 음료에 새 음료를 더하고, 우산은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숏 사이즈 우산이 있다.
지난달 1차로 출시한 우산 세트는 대부분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됐다.
![]() |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포스터./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
▲ 삼양라운드스퀘어,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실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한국과학창의재단과 함께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를 연다.
이번 공모전은 ‘극한의 기후환경에서 활용될 식품 및 푸드테크 아이디어’를 주제로 아이디어와 구현 방법에 대해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중ㆍ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하며, 최대 3명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한국과학창의재단 온라인지원시스템으로 접수 받는다.
심사를 통해 다음달 중 총 28팀을 1차 선발한 뒤 8월 중 1차 선발팀을 대상으로 교육 멘토링을 진행한 후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결선에 진출할 1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결선은 11월 8일 과천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한다.
![]() |
배우 임시완(앞줄 가운데)과 하루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y |
▲ hy, 임시완과 달렸다
hy는 배우 임시완과 함께 지난 7일 경기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하루런 마라톤을 열었다.
160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는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임시완이 참가자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했다. hy는 참가자들에게 기념품과 선크림 등으로 구성한 레이스 팩을 제공했다.
![]() |
'윰드'에서 선보이는 식사이론 협업 신메뉴./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연예인 맛집 '윰드'서 식사이론 선봬
롯데웰푸드는 서울 강남구 브런치 카페 윰드(ummd)와 식사이론 메뉴를 선보인다.
협업 메뉴는 총 3가지(가든 크런치 샐러드. 웜 글레이즈, 만두 스튜)로 오는 27일까지 판매한다.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은 최근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 CJ제일제당, 한식 파인다이닝 실습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은 'K-스타쥬'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CJ제일제당 |
K-스타쥬는 젊은 한식 셰프를 키우는 퀴진케이(Cuisine. K) 프로젝트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한식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4기에는 산, 소설한남, 솔밤, 소울, 주은, 정식당 등 유명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총 6곳이 참여한다.
참가는 오는 19일까지 퀴진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조리관련 학력 또는 레스토랑 실무 경험 2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청년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