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일복리저축예금 최고 연 2.4%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MMDA)에 3000만원 이상(최대 20억원 이내)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특별금리 등록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매일의 잔액에 대해 최고 2.4%(이하 연, 세전)의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 약정금리는 잔액 기준으로 1억원 이상이면 0.6%, 5000만원 이상 ~ 1억원 미만이면 0.3%, 3000만원 이상 ~ 5000만원 미만이면 0.2%, 3000만원 미만이면 0.1%이며, 매일 잔액에 대해 복리로 이자가 계산된다.
◆iM뱅크(아이엠뱅크) - 광주은행, ‘2025 달빛동맹 교류행사’ 실시
iM뱅크(아이엠뱅크)는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과 함께 담양군 일대를 찾아 ‘2025 달빛동맹 교류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진행된 본 행사에는 황병우 은행장, 고병일 은행장을 비롯해 각 사에서 25명씩 총 50여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한과 만들기 체험 및 기부, 전남 명소 방문을 통한 상호 교류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BNK경남은행, 부대창설 70주년을 맞은 제39보병사단에 ‘위문금’ 전달
BNK경남은행은 10일 부대창설 70주년을 맞은 지역 책임부대인 제39보병사단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김태한 은행장은 함안군 군북면에 소재한 제39보병사단 사령부 본청을 직접 방문해 김종묵 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마련한 위문금은 국군장병의 복지 향상 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하이패스 신청/관리' 서비스 출시 이벤트 실시
카카오뱅크가 카카오뱅크 앱에서 하이패스 카드를 쉽고 편리하게 발급·관리할 수 있는 '하이패스 신청/관리'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에서는 선불 자동충전 하이패스 카드인 '스마트 하이패스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은 전체 판매 채널 중 최저가 수준인 4000원에 발급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세금 찾기' 기능 새롭게 선보여
케이뱅크는 10일 ‘세금/공과금 내기‘ 서비스에 '세금 찾기'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내놨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세금 찾기’ 기능은 내야 할 세금을 자동으로 찾아서 한눈에 보여주는 기능이다. 별도의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케이뱅크 앱 하단의 '전체' 탭에서 '이체/출금' 메뉴에 있는 '세금/공과금 내기' 에 접속하기만 하면 된다.
◆DB손해보험, ‘개물림사고 벌금 보장 담보’펫보험…6개월 배타적 사용권 부여
DB손해보험이 지난 4월 출시한 ‘개물림사고 벌금 보장’에 대해 6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펫보험이 배상책임만 보장했다면, 이번 신규 특약은 형사적 처벌로 인한 벌금까지 보장 영역을 넓혔다. 신규 및 기존 가입자 모두 보장받을 수 있으나, 맹견 관련 벌금은 제외된다.
◆신한카드, 더 편리해진 마이데이터 2.0 론칭
신한카드는 오는 19일 ‘마이데이터 2.0’ 서비스를 론칭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의 흩어져있는 정보를 수집해 빠르고 정확하게 자산 및 소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데이터 2.0 오픈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KB국민카드, 'KB Pay 부동산' 서비스 리뉴얼 오픈
KB국민카드가 ‘KB Pay 부동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KB Pay 부동산’ 서비스는 KB부동산과 연계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관심 부동산을 등록하면 정보와 시세를 알려주는 ‘내 부동산’, 분양 관련 최근 가장 많이 본 단지 Top 10를 소개해주는 ‘지금 핫한 분양은?’, 원하는 조건으로 딱 맞는 집을 찾아주는 ‘찾아줘 내집’, 시세와 통계를 한번에 보여주는 ‘시세 간편조회’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다.
◆SGI서울보증,‘세계 환경의 날’ 맞아 환경재단에 기부
SGI서울보증은 세계환경의 날을 기념해 지난 9일 환경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임직원들은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일회용 컵 대신 머그컵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등 일상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한 활동에 동참했으며, 각 참여 횟수마다 회사가 1회당 500원씩 매칭 기부금을 적립해왔다. 적립된 기부금은 멸종위기 야생식물 보호와 개체 증식을 위한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토스, 페이스페이 가맹점 확대
토스가 ‘페이스페이’ 가맹점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시내 2만개 가맹점에서 페이스페이 시범 운영에 나선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얼굴 인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높은 정확도와 빠른 속도가 강점으로 토스 앱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얼굴을 최초 1회 등록하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 중 원하는 수단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캠코, 영종복합문화센터 준공식 개최
캠코는 인천광역시 중구청으로부터 개발을 위탁받은 영종복합문화센터를 준공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종복합문화센터는 공공도서관·노인·장애인 복지관·국민체육센터 등 문화·복지·체육 기능을 복합화 해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오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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