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 Memorial Road 행사’ 후원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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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iM뱅크 제공. |
iM뱅크는 11일 수성동 본점에서 대구지방보훈청과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문화행사인 ‘독립 Memorial Road 행사’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독립유공자 후손을 초청한 문화체험 행사인 ‘독립 Memorial Road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취약계층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10대 고객 위한 ‘매일 퀴즈 풀고 캐시 받기’ 출시
카카오뱅크가 아동·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경제 상식 퀴즈를 제공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랜덤 캐시를 지급하는 ‘매일 퀴즈 풀고 캐시 받기’ 혜택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카카오뱅크의 기존 서비스인 ‘OX퀴즈 풀고 현금 받기’를 아동·청소년 등 10대 고객층의 금융 이해도 향상을 돕기 위해 기획한 교육형 서비스다.
◆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 상품 개발 및 상호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토스뱅크는 경남은행과 함께 공동 상품 개발 및 상호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경남은행은 디지털 채널 확대 및 고객 기반 확장을 도모하고, 토스뱅크는 안정적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대출 구조의 확장성과 지속 가능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기보, R&D 사업화 촉진 'BIRD 프로그램' 1단계 84개 기업 선정
기술보증기금은 지난 3월 공고한 BIRD 프로그램 대상기업으로 최종 84개 기업을 선정해 1단계(Pre-R&D) 지원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BIRD 프로그램은 기보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협업해 중소벤처기업의 R&D 전 과정을 단계별로 연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3년 도입된 이후 개발과 사업화 단계가 단절돼 성과 창출이 지연되던 기존 R&D 지원 구조를 해소하고, 사업화 성과를 앞당기는 데 기여해왔다.
◆한화손해보험 4050세대 여성 건강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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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은 여성 생애주기의 중요한 전환점 중 하나인 ‘갱년기’를 분석한 '이런게 갱년기인가요?'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리포트는 ‘갱년기를 앞둔 여성’과 ‘실제 갱년기를 겪은 여성’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를 진행하고, 이들의 인식과 경험, 대응 방식 등을 입체적으로 분석했다.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부터 할인까지 풍성한 SOL페이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달 동안 포인트 적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 메가MGC커피, 이마트24, CU 등 주요 매장에서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골프연습장 및 온라인 주류마켓, 면세점 등에서도 결제 금액별로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 KB Pay '자산 황금열매 키우기'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기반 KB Pay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산 황금열매 키우기! 최대 15만 포인트리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산나무에 열린 열매를 클릭하면 나오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형 이벤트 방식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을 수행하는 즉시 랜덤 포인트리(최대 1만점)가 지급되며, 10개의 모든 황금열매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로 보너스 랜덤 포인트리(최대 5만점)를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영국 로이즈 캐노피우스에 추가 지분 투자
11일 삼성화재는 글로벌 보험사업을 영위하는 영국 소재 로이즈 캐노피우스에 5억7000만 달러(약 8천억원) 규모의 추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2019년과 2020년, 총 두 차례에 걸친 약 3억 달러 투자에 이은 세번째 투자로, 지분 확대를 통해 삼성화재는 캐노피우스의 2대 주주 지위를 공고히 하게 됐다. 이를 통해 현재 캐노피우스의 대주주이자 미국 사모펀드인 센터브릿지사가 이끄는 피덴시아 컨소시움과 실질적 공동경영 체제를 구축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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