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달 4~6일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이미지=한국코카-콜라사 |
▲ 스프라이트, 워터밤서 만난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내달 4~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는 모델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5일 출연한다.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 샘플링 존에서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칠(Chill)’과 ‘스프라이트’를 시음할 수 있고, 대형 디스펜서에서 복불복으로 물이 쏟아지는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과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존’, 식음료(F&B) 존도 있다.
![]() |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사진=파리바게뜨 |
▲ 파리바게뜨, '토트넘 우유케익' 출시
파리바게뜨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손흥민을 비롯해 히샬리송, 브레넌 존슨, 페드로 포로 등의 이미지를 넜었다.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
![]() |
스타벅스ㆍ베베드피노 협업 MD./사진=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 베베드피노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 콜드컵, 빅백, 비치백, 힙백, 우비, 비치볼, 피크닉 박스 등 총 13종이다. 이달 20일 자정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맘편한 육아’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매장과 공식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베베드피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 |
빼빼로 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와 한정판 패키지 선봬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총 28종이다. 화이트쿠키 빼빼로 패키지에는 멤버 8명의 사진이 삽입됐다. 친필 사인도 담았다.
오리지널(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초코필드 빼빼로 패키지에는 제품을 모아 짝을 맞추면 하나의 포즈가 완성되는 페어 디자인을 담았다. 또 팔각 케이스 제품에서는 단체 사진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오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어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구입한 후 하트를 완성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 포토카드 파우치와 스트레이 키즈 다이어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등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판매한다.
![]() |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사진=제너시스BBQ그룹 |
BBQ는 오는 30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도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쿠폰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배민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의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1건당 경기 티켓 2매 당첨이 가능한 응모권을 1회 제공한다.
또 BBQ는 오는 30일까지 배민을 통해 주문 횟수가 가장 많은 100명을 선정해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SNS 등을 통해 3회 이상 공유한 3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한다.
![]() |
bhc치킨의 자사앱 누적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bhc치킨의 자사앱 누적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넘겼다.
bhc는 지난 2월 자사앱을 새단장하며 등급별 멤버십과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확대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성도 높이고 있다. QR 테이블 오더 자동 연동 기능을 도입했고, 지난달 제주에서 시범운영한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는 다음달부터 전국으로 확대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