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청도군, 제13회 '청도군 보육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6-30 16:48:30   폰트크기 변경      
보육인의 사랑으로 자라는 청도의 미래

청도군은 관내 보육교육원과 내빈 등 참석한 가운대 보육인의 날 기념행사을 개최했다./사진:청도군 제공 
[대한경제=채종갑 기자]청도군은 지난 27일 여성회관 종합교육장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내빈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청도군 보육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하였으며, 1부 행사는 보육인 윤리선언 낭독과 함께, 지역 보육발전에 기여한 우수 보육교직원 3명에게 영예로운 표창을 전수했다.

이어진 2부 행사는 향기테라피 체험프로그램으로 보육교직원들이 그간의 피로를 해소하고 정서적 화합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향기테라피는 심신을 안정시키고, 일상에서의 활력을 회복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양주연 청도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현장에서 묵묵히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는 모든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갖고, 서로의 수고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보육교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보육환경 조성과 보육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아이 키우기 좋은 청도, 가족 모두가 행복한 청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종갑 기자 jongjk5@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채종갑 기자
jongjk5@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