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벤처스가 새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호텔’에 가구를 협찬한다.
달팽이호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교외의 작은 호텔에 머물면서 쉬어가는 여행기를 담은 새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경규가 총지배인을 맡아 성시경, 김민정과 함께 게스트들에게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다.
디자인벤처스는 호텔 전 공간에 다양한 가구를 협찬한다.
객실은 콜린스 빈티지 시리즈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공간으로 꾸몄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수종인 티크 원목으로 만든 티크마운틴 컬렉션과 천연 대리석 모자이크 컬렉션으로 연출했다. 각자 여가를 보내는 아뜰리에는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엘리제 테이블과 원목 의자로 편안하게 꾸몄다. 이 외에도 폴카 2S 오크, 노르딕 콜렉션 등 디자인벤처스의 모든 콜렉션을 동원해 침실, 거실 등 공간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오늘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에는 8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담다디’의 가수 이상은을 비롯해 국악 아이돌 송소희, 피아니스트 김광민 등이 투숙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멋진 도약을 위해 한 박자 쉬어가는 달팽이호텔의 프로그램 콘셉트와 여유롭고 풍요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디자인벤처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맞아 협찬하게 됐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디자인벤처스의 제품들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홍보 효과가 클 것”이라고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