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26일 출시한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사진: 엔씨소프트 제공 |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퍼지업 아미토이는 한국ㆍ일본ㆍ미국ㆍ독일ㆍ싱가폴ㆍ인도ㆍ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 퍼즈업을 서비스하며 한국어ㆍ일본어ㆍ영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3-Match)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Clan)’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계풍 기자 kp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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