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경제=김정석 기자]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는 11월30일까지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와 아름다운 정원을 갖춘 솔라시도 CC(이하 솔라시도)의 골프코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비치 9번홀 / 사진 : 파인비치 제공 |
패키지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파인비치의 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와 솔라시도의 18홀 코스를 함께 조합해 총 36홀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목포현대호텔 혹은 신안비치호텔 1박 숙박과 솔라시도에서 조식 1회를 제공하며,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파인비치에서도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파인비치는 방문객 편의를 위해 서울과 해남을 왕복하는 자체 운영 셔틀버스 및 KTX/SRT 이용고객 대상으로 목포역 혹은 현대호텔에서 파인비치까지 무료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픽업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방법은 파인비치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허명호 대표는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코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며 환상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파인비치의 멋진 시사이드 코스, 수로와 정원이 빚어낸 솔라시도만의 독특한 풍광을 자랑하는 코스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솔라시도CC 전경 |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