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스키장 전경 / 사진 : 오크밸리 제공 |
[대한경제=김정석 기자] 자연 속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23ㆍ24 스키 시즌권’ 및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대 74%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더불어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인기 제휴 업체 이용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들을 알차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10월 말까지 1차 특가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시즌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 구매권이 제공된다. 리조트 객실 및 주요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포함했다.
이 밖에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 및 국내 최대 규모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 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정선 아리힐스 등 강원도 인기 여행 명소 입장권 당첨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키 시즌권 1차 특판 프로모션 가격은 대인 19만9000원, 소인 14만9000원이며, 대인 1인 구매 시 소인 자녀 1인 시즌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오크밸리 스키장 슬로프 야간 전경 / 사진 : 오크밸리 제공 |
자녀 동반 및 친구, 지인, 가족들과의 신나는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크밸리 스키장 바로 앞쪽에 위치한 스키빌리지 37평 객실 1박과 오전, 오후, 야간 중 원하는 두 가지 시간대를 이용할 수 있는 스키 리프트 복합권, 동계 스포츠를 즐긴 후 따뜻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입장권,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 단품 메뉴를 선보이는 포레스트에서의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며 2인부터 4인까지 동반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0월30일부터 3주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1만7000원부터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과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을 갖춘 편안한 리프트, 모든 슬로프 구간에 100% 구축된 안전시설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3ㆍ24 시즌에는 입문자를 위한 경사 5도ㆍ폭 120mㆍ길이 620m의 맞춤형 초급 I 슬로프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중급자용 G, F 구간까지 총 3개 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하는 ‘오크밸리 스키&보드 스쿨’과 함께 부모님의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어린이들의 자립심과 스키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데이케어’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