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충청권 청주 골프장 세레니티CC 무기명회원권 분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3-12-14 15:43:18   폰트크기 변경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내년 하반기에 오픈을 앞두고, 무기명 회원권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회원권 상품에 따라 회원 혜택은 상이하게 적용된다.


충청권 청주에 위치한 세레니티CC는 2022년 9월 KLPGA OK! 금융그룹이 주최한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개최되었고, 2023년 10월에는 박세리 & 안니카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대회를 개최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세레니티CC는 리조트형 빌라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2024년 하반기에는 종합 골프 리조트인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리조트의 설계는 아시아의 젊은 건축가 6인에 선정된 김찬중 경희대 건축학과 교수가 맡았다.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웰컴센터 포함 37개동으로 구성되고 총 3가지 타입 40세대의 객실이 들어선다. 또한, 지하 2층~지상 3층 커뮤니티 시설에는 인피니티 풀, 골프 연습장, 카페&베이커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과 세종을 연결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의 구리-안성 구간이 우선 개통되었고, 안성-세종 구간의 건설이 진행 중이다. 이로 인해 서울과 경기권에서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까지의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한편, 세레니티CC는 경북 김천에 위치한 포도CC라는 27홀 규모의 골프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