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로보카폴리 눈놀이 동산 / 사진 : HDC 리조트 제공 |
[대한경제=김정석 기자] 강원도 원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눈놀이 동산을 선보인다.
눈놀이 동산에서는 아이들의 슈퍼 히어로 로보카폴리와 함께 신나는 스노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의 신체 발달을 돕는 활동적인 놀이시설부터 멋진 사진을 위한 대형 캐릭터 조형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경찰차 폴리와 소방차 로이, 구급차 앰버, 헬리콥터 헬리가 팀을 이뤄 구조대로 활약하는 스토리의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는 올바른 습관과 협동심, 책임감 등 정서 교육을 위한 주제부터 다양한 생활 속 응급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출시 후 총 144개국에서 방영되며 글로벌 육아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2월 말까지 운영되는 ‘오크밸리 로보카폴리 눈놀이 동산’에서는 입구에 설치된 거대한 게이트가 입장객을 반갑게 맞아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설경이 펼쳐지는 1200평의 넓은 광장에 조성된 튜브 눈썰매장과 자동 회전 썰매 기구, 다채로운 놀이 시설들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5m 높이의 초대형 구조본부 슬라이드와 신나는 점핑 놀이를 통해 균형 감각을 익히는 스쿨비 에어 바운스, 위아래로 자유롭게 통과하며 공간 지각력을 높일 수 있는 터널 트랩 바운스 등과 더불어 눈썰매를 타기 아직 어린 유아를 위한 스노우 라이더와 미니 썰매도 준비했다. 요금은 1인 기준 1만2000원부터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방학을 맞은 자녀들이 캐나다 원어민 강사의 전문 지도 아래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스키 실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 스쿨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수강 시간은 2시간30분부터 6시간까지 원하는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강습이 진행되는 동안 보호자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커피와 티, 라이브러리, 마사지 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입장권이 함께 제공된다.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