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컴투스, 개발자 육성 프로그램 ‘서버캠퍼스’ 2기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06 17:24:35   폰트크기 변경      

컴투스가 ‘서버 캠퍼스’ 2기 모집을 실시한다. 사진: 컴투스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게임 업계의 서버 개발자 육성을 돕는 ‘서버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서버 캠퍼스’는 컴투스가 서버 개발자 양성을 위해 시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관련 지식과 개발 기술을 알려주는 부트 캠프다.

지원자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필수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 자격은 ‘C++’ 또는 ‘C#’ 언어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거나, 웹서버 혹은 소켓 서버 기초 이상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사람이다. 서류 심사를 거친 최종 합격자는 29일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는 다음달 8일부터 5월 23일까지 총 7주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게임 서버 관련 전문 교육 커리큘럼을 비롯해 현업 개발자 강의, 1:1 멘토링, 직무 관련 포트폴리오 제작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수료자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우수 수료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우선 채용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