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케’ 더현대서울 입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11 15:19:52   폰트크기 변경      
100여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제품 선보여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케가 더현대서울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무케는 현대인의 휴식처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편집샵이다. 2017년 잠실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했고 이번에 더현대서울에서 100여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더현대서울 무케는 매장 3개를 합친 넓은 공간을 개방형으로 조성했다. 다양한 색상의 모듈 가구와 오브제를 배치했다.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 ‘마르티넬리 루체’, ‘올루체’, ‘자페라노’ ‘플로스’ 의 조명과 핸드메이드 패브릭 ‘부렐 팩토리’, 하이엔드 오디오 ‘발롱드파리’, 지드래곤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독일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바워스 앤 윌킨스’의 헤드폰, 스위스 프리미엄 오디오 ‘제네바’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국내 오프라인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은 이렇다할 브랜드가 없는 상황이다. 패션이나 가구 등 특화된 분야의 프리미엄 전문샵들은 있으나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은 아직 드문 상황이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더콘란샵은 영국, 프랑스등 유럽은 물론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리빙편집샵이다. 영국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가구 제작자로 영국리빙편집샵 ‘하비타트(Habitat)’를 설립한 테렌스콘란(Terence Orby Conran)이 지난 1974년에 창립했다.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처음 론칭했으며, 판매중인 상품 대부분은 해외프리미엄 리빙브랜드 상품이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무케렌시아는 영국 더콘란샵과 맥을 같이하는 국내에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럭셔리 , 프리미엄,  하이앤드라는 명확한 콘셉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가격대가 장점이다.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오천원대 부터 수천만원대까지의 상품을 온ㆍ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현대백화점 측은 무케렌시아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리빙상품 수요에 발맞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이유정 무케렌시아 이사는 “무케(MUHQUE)  더현대 서울점을 통해 고가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이라는 이미지를 뛰어넘어 라이프스타일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무케렌시아 제공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