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GS건설, 이케아와 함께 ‘자이’ 입주민 대상 홈스타일링 컨설팅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2 12:46:08   폰트크기 변경      

지난 20일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이 이케아코리아 전문가를 통해 홈스타일링 개별 컨설팅을 받고 있다. 사진: GS건설 제공


[대한경제=김민수 기자]GS건설은 지난 20일 이케아코리아와 함께 강남구 3375세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인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헤이(Hej), 개포’ 홈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이 방 홈스타일링 강의 및 예약을 통해 선정된 개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전문컨설팅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자 중 선정된 1인은 입주자 사용 목적에 따라 1개 방을 전문가 컨설팅에 맞춰 무료로 꾸며주는 ‘룸메이크 오버’ 혜택도 받게 됐다.


GS건설은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으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인 이케아와 협업해 자이 입주민들에게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GS건설은 자이 멤버십 및 컨시어지 서비스의 일환인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GS건설은 이번 이케아코리아와의 협업 홈스타일링 행사 이전에도 2021년 업계 최초로 백화점과 협업한 홈스타일링을 방배그랑자이와 과천자이에 선보였다. 2022년에는 총 9개 입주단지에 GS숍과 협업해 입주민 전용 온라인몰 운영 및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김민수 기자 km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김민수 기자
km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