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쓰-오일, KT 위즈와 3년 연속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나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16 09:16:05   폰트크기 변경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에쓰오일 스폰서 데이’ 진행

에쓰-오일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가 경기 시구자로 나선 모습 / 에쓰-오일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쓰-오일(S-OIL)이 브랜드 홍보를 위해 KT 위즈와 함께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진행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에쓰-오일의 안와르 알 히즈아지 최고경영자(CEO)는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또한 에쓰-오일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ㆍ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광판 현장이벤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관람객들과 소통했다.

에쓰-오일은 오는 21일부터 에쓰-오일의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프로야구 관중 수가 매년 신기록을 갱신하는 가운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분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 에쓰-오일의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