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파인비치골프링크스, ‘Plus one(+1)’ 프로모션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13 13:45:29   폰트크기 변경      
4인 팀당 1명 무료 라운드

럭셔리 골캉스 경험 제공
1∼2인 골프 프로그램으로 프라이빗한 경험 제공


파인비치 비치 9번홀/ 파인비치 제공

[대한경제=김정석 기자] 파인비치골프링크스가 여름을 맞아 ‘골캉스(골프+바캉스)’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7월과 8월 두 달간 주중에만 진행되는 ‘Plus one(+1)’ 프로모션을 통해 4인 기준 팀당 1명이 무료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2∼3인 출발 시에는 전 일정 카트비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Prestige Pack 또는 Econo Pack 중 파인비치호텔 숙박상품을 예약한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여름에도 온화한 기후 덕분에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호텔 객실에서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마치 사이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품격 있는 골프여행을 원하는 골퍼들은 Prestige Pack을 선택하면 파인비치의 36홀 라운드와 오션뷰 호텔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과 신선한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만찬이 추가로 제공되어 럭셔리 골캉스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여름철 더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별미도 준비했다. 신선한 전복과 회, 웰빙 해초가 어우러진 특선 회덮밥과 한방 육수에 토종닭, 돌문어, 전복을 넣고 푹 고아낸 해신탕은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사한다.




해외 여행지에 못지않은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시차 걱정과 복잡한 출국 절차 없이 국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특히 친구나 연인, 혹은 1인 플레이어도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골캉스뿐만 아니라 파인비치와 목포 사이에 위치한 전라남도 최초의 정원형 식물원 ‘산이정원’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신규 오픈해 여름시즌 방문 고객들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여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골퍼들이 골캉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파인비치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여름휴가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관련 세부사항 안내 및 예약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석 기자 jskim@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정석 기자
jskim@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