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김동욱 닥터피티 대표, 대한적십자사 고액기부자클럽 가입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12 12:21:04   폰트크기 변경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 되고파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대한적십자사는 지난 9일 김동욱 닥터피티 대표의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이하 아너스클럽)’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김동욱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1억 원 기부를 약정하고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대한적십자사는 김동욱 대표에게 아너스클럽 가입패를 전달했으며 김동욱 대표는 아너스클럽 267호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9일 닥터피티 김동욱 대표(사진 오른쪽)가 대한적십자사에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대한적십자사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 사진: 대한적십자사 제공

김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기부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꼭 필요한 도움을 다각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은 대한적십자사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현재 각 분야의 리더 267명이 회원으로 가입해 우리 사회의 인도주의적 문제 해결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