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드래곤플라이 제공 |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23일 신작 ‘어비스메이트(ABYSSMA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어비스메이트는 일본 게임 서비스기업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어비스메이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각각 다른 차원의 세상에서 다양한 사연으로 사망한 캐릭터는 영혼만이 갈 수 있는 삶과 죽음의 경계인 어비스에 소환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생전의 기억을 잊은 채 힘겨운 여정 속 서로가 서로의 조력자가 되어 적들을 처치하며 탑의 정상 탈환을 위해 운명을 건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어비스메이트는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육성하고, 호쾌한 전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눈과 손이 즐거운 모바일 태그액션 RPG다”며 “첫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어비스메이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어비스메이트’는 8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