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SK엔무브, ‘열 받아? 안 받아!’ 광고 조회수 200만뷰 돌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9 09:15:44   폰트크기 변경      
공유ㆍ이동욱, 플루이드 열관리 효율성 강조

SK엔무브가 이달 17일 공개한 광고 영상 스틸컷 / SK이노베이션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SK엔무브가 플루이드 테크놀로지를 알리기 위해 최근 공개한 3편의 여름 맞이 신규 광고 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SK엔무브는 최근 ‘플루이드 테크놀로지’편, ‘윤활유’편, ‘액침냉각’편 등 3편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 결과, 현재까지 조회수 264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중 ‘플루이드 테크놀로지’편은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면서 인기 광고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주고받는 ‘열 받아? 안 받아!’다.

SK엔무브의 플루이드가 전기차 전용 윤활유, 데이터센터 냉각 및 선박용 에너지저장장치(ESS) 플루이드로 활약하며 열관리 효율을 높이는 점을 두 배우의 대화를 통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플루이드를 상징하는 시원한 풀장에서 여름 무더위를 식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플루이드로 온도를 낮추는 전기차와 데이터센터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광고 영상은 여름 시즌동안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달 22일부터는 서울 시내 주요 전광판, 영화관 등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SK엔무브는 기유 유베이스(YUBASE), 윤활유 지크(ZIC)를 넘어 전기차 전용 윤활유, 냉각 플루이드, 냉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플루이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국내 최초로 냉각 플루이드 개발을 시작한 이후 데이터센터 수조형 액침냉각, 정밀액체냉각 및 선박용 ESS 액침냉각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차세대 차량용 냉매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미래 에너지의 핵심인 전력효율 관련 다양한 플루이드를 제공, 전력효율화 시장을 선도한다는 목표다.

SK엔무브 관계자는 “SK엔무브의 본원적 경쟁력인 플루이드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플루이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세이빙 컴퍼니’ 지위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