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넥슨네트워크 제공 |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넥슨네트웍스는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서비스 직군에서 이뤄진다. 해당 분야에 필요한 관심과 역량을 갖췄다면 나이, 학점, 전공, 경력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18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오는 10월 중 인턴으로 입사해 6개월 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해당 기간 동안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지원자들이 직무 교육과 인턴십 과정을 거쳐 업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채용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에서 전문성 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