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웨이항공과 에쓰-오일의 콜라보 마케팅 이미지 / 티웨이항공 제공 |
이번 티웨이항공과 에쓰-오일의 콜라보 마케팅은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을 기념하며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과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구도일(@goodoil.soil)’과 티웨이항공(@twayair)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유럽 왕복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구도일(@goodoil.soil)’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게시물에 대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되며 티웨이항공 유럽(로마) 왕복항공권 1명과 에쓰-오일 모바일주유권 56명(5만원권 6명, 3만원권 10명, 1만원권 30명, 베스트 댓글 1만원권 10명)으로 총 57명의 이벤트 참여자에게 증정된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18일 오후 5시 티웨이항공과 에쓰-오일 ‘구도일’의 인스타그램 고정 댓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식지 않는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 고객분들을 위해 시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하였으며, 이달 8일 △로마 노선 취항과 더불어 △파리(8월 28일~), △바르셀로나(9월 11일~), △프랑크푸르트(10월 3일~) 노선까지 모두 안정적으로 취항하여 고객분들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