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KT의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 이미지 / 티웨이항공 제공 |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갈 계획으로 MZ 세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8월 28일(수)부터 오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00명을 추첨해 인천-파리 노선 2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피크닉 패키지는 피크닉 매트, 쉬폰 포스터, 와인 칠링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다음달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메인의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모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16일부터 크로아티아 신규 취항을 통해 유럽 하늘길 확장을 시작했으며, 이달 8일부터 로마 노선을 운항 중이다. 파리를 비롯해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도 안정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파리 노선의 경우 지난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주 4회(월ㆍ수ㆍ금ㆍ토), 10월 6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 주 5회(월ㆍ수ㆍ금ㆍ토ㆍ일) 일정으로 A330-200 항공기(246석)를 투입해 관광객과 상용 고객의 여행 편의성을 제고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