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와 안마베드 /사진:코웨이 |
[대한경제=심화영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추석을 앞두고 렌탈 1000만 계정 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얼음정수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에 대해 최대 18개월치 렌탈료 반값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등극한 얼음정수기는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적용 모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AIS(아이스) 3.0 얼음정수기이며, 신규 렌털로 6년 약정 시 18개월 동안 월 렌털료 50% 할인, 3년 또는 5년 약정 시 6개월 동안 월 렌털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석 맞이 효도 선물로 제격인 안마베드와 안마의자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비렉스 안마베드ㆍ척추베드’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털료 20% 할인이 적용되며, 첫 12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렉스 페블체어’와 ‘안마의자 마인’은 신규 렌털 시 3개월 렌털료가 면제되며 약정 기간 동안 월 렌털료를 4000원씩 할인해준다.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모델 ‘시그니처 안마의자’는 신규 렌탈 시 6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비렉스 매트리스와 프레임, 파운데이션도 풍성한 혜택이 적용된다. 전 모델 신규 렌탈 시 3개월 렌털료가 면제되며,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는 추가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렌탈료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웨이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할 때 제공되는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 혜택도 한시적으로 강화됐다. 2개 이상 제품을 한번에 렌탈 신청 시 월 렌탈료 추가 할인율이 기존 5%에서 15%로 상향돼 혜택 규모가 대폭 늘었다. 공식 홈페이지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패키지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청소연구소 욕실 청소 3만 포인트, 런드리고 세탁 3만 포인트 등 최대 12만원 제휴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외 렌탈 1000만 계정 달성을 축하하고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코웨이를 향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화영 기자 dorothy@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