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국경영인증원(KMR), ‘현대홈쇼핑 일경험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1-12 11:10:07   폰트크기 변경      


한국경영인증원(이하 KMR)이 ‘현대홈쇼핑 일경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했으며, 15세~34세 청년을 대상으로 지난 6월 3일부터 10월 18일까지 20주간 진행됐으며 방송제작, DT 등 다양한 직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은 청년들의 인턴십 온보딩을 위한 5일간의 사전 직무교육을 포함한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총 11명의 청년이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데이터 라벨링, 검색 데이터 검증/보정, 개발 유지보수, UI/UX 조사, 방송 콘텐츠 관련 카드뉴스 제작 등 IT, 영업, 광고마케팅 직무의 다양한 업무를 경험했으며 중도 취업자를 제외한 10명 전원이 끝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영업 직무에 참여한 한 청년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얻은 다양한 실무 경험이 직무 역량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향후 업무에서도 데이터 분석과 시각화, 그리고 시장 동향 파악 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발전시켜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경영인증원(KMR)은 청년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매 기수 40여 개 내외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2024년 마지막 기수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영인증원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